본문 바로가기
  • 글로벌 기업 해외이슈를 190개국 40여개 언어로 빅데이터 분석 제공합니다.
글로벌 기업

삼성, 2022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톱10에서 6위...애플 1위, 아마존 2위, 구글 3위, 마이크로소프트 4위, 월마트 5위 외 (1/27)

by 이브게니 2022. 1. 27.

삼성, 2022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톱10에서 6위...애플 1위, 아마존 2위, 구글 3위, 마이크로소프트 4위, 월마트 5위

스타트업 코코 네트웍스, 숯 대체 에탄올 스토브로 아프리카 동남아 중남미 시장 진출

아누부, 아시아나항공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서비스 계약

신한생명, 베트남에서 1월 25일부터 사업 개시...어린이 위한 독립적인 건강보험상품에 집중

KAI, UAE에 고등훈련기 FA-50 수출하나? 30억 달러 예산으로 60대 구매 협상

한화큐셀, 2021년 태양광 패널 출하 순위 7위...롱지 1위, JA솔라 2위, 진코 3위, 캐나디안 솔라 5위

아래 주소로 접속하십시오. 더 많은 내용과 번역을 통해 가장 빠른 뉴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.

책임의 한계와 법적 고지

디스클로저(disclosure)는 세계뉴스 빅데이터분석시스템으로 이미 생산된 뉴스를 '있는 그대로'를 소개합니다. 즉, 언론사의 뉴스는 언론사가 독립적으로 작성 또는 제작한 정보이기 때문에 디스클로저에서 그 정보의 정확성, 신뢰성 또는 적법성은 원칙적으로 해당 정보를 작성하였거나 혹은 제작한 당사자가 담보하고 이에 따른 책임을 부담합니다.

 

 

댓글